티스토리 뷰

목차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3차 예약이 마감되었는데요. 3차는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관람이 가능했으며 4차부터는 크리스마스 당일과 이브가 포함된 12월 넷째 주와 다섯째 주 전시 관람이 가능해 더욱 예약이 힘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4차 예약일은 12월 초로 12월 5일 전후로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 현대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4차 사전 예약 방법과 웨이팅 방법, 그리고 예약을 놓쳤을 시 방문할 수 있는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위치 및 전시 일정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는 여의도에 있는 더 현대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서 12월 31일까지 운영하는데요.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19시 30분까지로 한 시간 단위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2. 사전 예약 방법

     

    더 현대 서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해두거나 인스타를 팔로우 해두면 사전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 당일 오후 5시가 되면 두 곳에서 예약 링크를 공개합니다.

     

    오후 6시가 되면 예약 버튼을 클릭하여 예약을 진행하는데요. 이때 정시에 예약이 가능하도록 미리 네이버 로그인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대기열 숫자가 줄어들지 않으면 새로고침을 눌러서 진행이 되도록 합니다.

     

    예약이 되면 날짜, 시간, 인원을 선택하여 예약을 확정하면 사전 예약이 완료됩니다.

     

     

    3. 현장 웨이팅 방법

     

    사전 예약이 실패했다고 해서 예약을 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현장 웨이팅을 통해서 전시를 관람하실 수 있는데요. 

    이전까지는 오전 11시 30분에 현장 예약이 오픈되었으며 2,3,4층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비치된 입간판의 QR코드를 찍은 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웨이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예약을 하지 않아도 20시 30분 이후 영업시간 종료까지는 줄을 서서 입장이 가능하니 이때를 노려보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기

     

     

     

     

     

    자세한 일정과 절차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일 같은 경우 공식 채널에서만 확인 가능하니 공식 계정을 통해 정보를 얻으셔서 더 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감상하시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